-
-
[S] 작품 및 전시 관련 자료
- [SS] 1970년대부터 1980년대 초 작품, 전시 관련 자료
- [SS] 1980년대 작품, 전시 관련 자료
- [SS] 1990년대 작품, 전시 관련 자료
-
[SS] 2000년대 작품, 전시 관련 자료
-
[F] 〈절망의 완수〉 시리즈
-
[F] 〈양평 프로젝트/프로젝트〉(2000)
-
[F] 〈쇄석의 고고학〉(2002)
-
[F] 〈나의 유작은〉(2004)
-
[F] 〈가족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좋다〉(2004)
-
[F] 〈우리들의 안양〉, 〈만고강산 유람할 제〉(2005)
-
[F] 〈Eco–anarchism Project – Deserted Park〉(2007)
-
[F] 〈날 그냥 흐르게 좀 내버려둬〉(2008)
-
[F] 〈농업사수〉(2010)
-
[F] 〈서경별곡〉(2010)
-
[F] 《가까이...더 가까이...》(2001)
-
[F] 《그리드를 넘어서》(2002)
-
[F] 《김용익》(2002)
-
[F] 《김용익》(2003)
-
[F] 《김용익》(2006)
-
[F] 산다르브 국제 아티스트 레지던시(2009-2010)
-
[F] 기타 단체전
-
[F] 〈절망의 완수〉 시리즈
-
[SS] 2010년대 작품, 전시 관련 자료
-
[F] 〈가까이...더 가까이…〉 시리즈
-
[F] 《젊은모색三十전》(2010)
-
[F] 랜드아트비엔날레 《랜드아트 몽골리아 360˚》(2010)
-
[F] 《1970-80년대 한국의 역사적 개념미술: 팔방미인》(2010)
-
[F] 출판기념전 《김용익 : 무통문명無痛文明에 소심하게 저항하기》(2011)
-
[F] 『나는 왜 미술을 하는가』(2011)
-
[F] 요코하마 트리엔날레 2014 《화씨451의 예술 세계의 중심에는 망각의 바다가 있다》(2014)
-
[F] 《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》(2015~2017)
-
[F] 《가까이…더 가까이…》(2016)
-
[F] 《I Believe My Works Are Still Valid》(2017)
-
[F] 《Kim Yong-Ik - Untitled Utopia》(2018)
-
[F] 《This is not the answer》(2019)
-
[F] 기타 단체전
-
[F] 〈가까이...더 가까이…〉 시리즈
- [S] 미술제도 관련 활동
- [S] 미술교육 자료
- [S] 개인 자료
-
[S] 작품 및 전시 관련 자료
-
등록번호MA-02-00002218전자여부전자
수집처김용익
-
생산일자 2004 .04.26형태문서
생산자
-
분량9원본여부원본비고김용익 기증
-
자료 내용
-
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소장자료 이미지는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복제뿐만 아니라 전송, 배포 등 어떠한 방식으로도 무단 이용할 수 없으며,
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원작자에게 별도의 동의를 받아야함을 알려드립니다.
-
관련 예술자료 5건
-
- 2004년 7월 가족주의에 대한 메모
-
- 등록번호MA-02-00002016
- 수집처김용익
- 생산자(생산기관)김용익
- 생산시기 2004.07
-
- 〈가족은 있어도 좋지만 없어도 좋다〉 이미지 PSD파일
-
- 등록번호MA-03-00002248
- 수집처김용익
- 생산자(생산기관)
- 생산시기 미상
-
- 〈가족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좋다〉 관련 가족 사진자료
-
- 등록번호MA-03-00002331
- 수집처김용익
- 생산자(생산기관)
- 생산시기 2004.06.05
-
- 〈가족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좋다〉 관련 사진자료
-
- 등록번호MA-03-00002332
- 수집처김용익
- 생산자(생산기관)
- 생산시기 2004.09.09
-
- 2004년 《가상의 딸》에 출품한 〈가족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좋다〉 설치 사진
-
- 등록번호MA-03-00002333
- 수집처김용익
- 생산자(생산기관)김용익
- 생산시기 2004.10.11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