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판 소실의 아카이브 이전 다음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 확인 닫기 소실의 아카이브 <p style="text-align:right;"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| 소실의 아카이브</span></p><p style="text-align:right;"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LOST, BUT ARCHIVED</span></p><p style="text-align:right;"> </p><p> 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9px;"><strong>목차</strong></span></p><p> 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9px;"><strong>소실의 아카이브</strong>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8_퍼포먼스 미술과 기록: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소장 기록 사례를 중심으로 | 유예동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34_자기 역사를 아카이빙하는 아키비스트로서의 예술가 | 외즈게 에르소이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48_실황 이후(After Live): 퍼포먼스 미술의 제작과 기록, 김홍석의 ‘위조란’을 중심으로 | 김정현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64_아카이브 내 작품 기록 사진들에 대한 연구자의 접근법 | 박가은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74_전시를 아카이브 할 때, 우리는 무엇을 아카이브 하는가?:《이동하는 도시들》전시 아카이브의 사례 | 앤서니 융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88_'소실된' 사운드 작업의 재생산과 공유: 일본미술사운드아카이브의 사례를 중심으로 | 가네코 도모타로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112_라운드테이블</span></p><p> 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9px;"><strong>소실에 저항하는 지금의 아카이브</strong>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130_제도비평에서 제도구축까지 | 크리스토퍼 호</span></p><p><span style="font-size:17px;">150_토크</span></p> 다음게시물 과정의 아카이브 목록으로